어디까지가능한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2494
언어87
수리92
외국어90
사탐1 44
사탐2 50
나왔는데 경영을생각 하고있습니다
이점수로 어디에 갈수있으며 경영이 아니라도 인문계어디에
해당되는지궁금합니다 목표는 연대였지만 어려울것같고
난감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경영 : 중경외시 ~ 건동홍 라인 정도
인문 : 연고 ~ 서성한 라인 정도 입니다.
오라비님.. 상담을 하신다면서.. 언수외 269가 아무리 인문이라지만 어떻게 연고가 가능합니까... 서성한까지도 눈치싸움 잘 해야될 듯한 점수입니다만..
계속해 상담을 해주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오늘 나온 수능점수표라도 한 번 보고 오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