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질문~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17460
어 서로 번호 알고 연락좀 하다가 처음 만나는데요..
서로 말은 언제 놓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에프터 신청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좀 가르쳐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