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설날이 싫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058382
안그래도 친척들이랑 사이가 껄끄러운데...서로 경쟁의식도 심하고...
벌써 친척들도 전화오기 시작했어요... 지금도 이런데 설날에 시달릴걸 생각하면...하...
저번에 이모가 갑자기 나혼자 새로산 외제차에 태우고서는 갑자기
'석화야 어때 느 집엔 이런거 없찌?'
라고 능글맞게 웃으면서 물어보고..하..
저만 이런가요오오오오...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ㅋㅋㅋㅋ극혐,,,ㅋㅋㅋㅋ주위에 자랑할사람이 그리도 없으신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