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사용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400614
누나가 유학생인데 지금 방학기간이라서 한국에 와있습니다(이태리)
근데 이태리에서 페이스북 엄청 한다고 하더라구요(주로 아이폰으로.. 이태리에서 갤스는 완전 공짜폰이라고...)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도 조금 하는거 같은데
저는 도저히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별로 정이 안가더라구요...
가끔 싸이에 일기나 사진 올리곤 하는데 이제 일촌들도 점점 안하는 거 같고...(일촌들이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가...)
요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많이 사용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올해 들어 늘어난거 같아요
친구신청이 갑자기 많아진걸보면
신입생인데; 페이스북 하나씩 만들긴 했는데 활동은 안하드라구요 애들이 ㅋㅋ 아직싸이를 많이하던데
주변 친구들은 싸이를 많이 하고 페북이나 트윗은 잘 안 하는 거 같아요 확실히 고학번들이 페북이나 트윗을 많이 하는듯
전 싸이도 거의 안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