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소 멘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92281
이시기에 봉소는 좋지 않았던 것인가
멘탈 탈탈탈 털리는거 정상이죠?
봉소 80중반대 나오는데 수능, 평가원 잘보시는 분 계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92281
이시기에 봉소는 좋지 않았던 것인가
멘탈 탈탈탈 털리는거 정상이죠?
봉소 80중반대 나오는데 수능, 평가원 잘보시는 분 계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평가원이 대략 4봉소 즈음 하니까 뭐,,
4봉소?
저에 9월치고 사람들이 원래 평가원은 10봉소쯤 되는데 이번엔 3봉소밖에 안되었다고 평가원보고 반성하라했었음ㅋㅋㅋㅋ
10봉소라는게 봉소의 10배임? 실환가...
ㅋㅋㅋㅋ 뭐 말이 그렇단거겠죠
봉소 "난이도" 의 10배가 아니라
봉소 퀄리티의 10배라는 뜻 아닌...가..요...?
괜찮아요 ㅋㅋ 저도 대부분 80후반인데 평가원 나름 다 잘봤어요
ㅠㅠ 수능때 2등급은 맞겠죠?
님 넘사벽 goat이잖아요 -_- 고정1이시면서 그런 말씀을
9평 91...
봉소 73~78나오다가 11회차 부터 연속81점 인데 평가원 98이요 저거랑 관련없이 당일 집중도일듯
ㄷㄷ 엄청난 차이네요
봉소 시간 남으시나요..?
제가 시험장에서 시간 없어서 못풀때 가장 멘탈이 깨진다는 것을 깨닫고
가능한 시간은 맞추려고 노력했더니 항상 3분정도는 남길 수 있게 됐네요
근데 그 결과 정확성이 떨어진것 같은... ㅠㅠ
1회차 어제 다시풀었는대
ㅈㅅ각
어려운거 맞죠? ㅠㅠ
1~4까진 어렵고 나머진 비문학만 빼면 평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