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학생들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32123
재종반에서 다시 오라고 연락 와요??
시대는 자습실 개방한다는 얘기밖에 없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32123
재종반에서 다시 오라고 연락 와요??
시대는 자습실 개방한다는 얘기밖에 없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기숙은 감금되있는 중입니다...
강대본관이랑 별관은 아예 교실 원래대로 열어준다함 주말자습처럼
수업은 없는거죠?
다들 비슷하네요
네 수업은 없대요 ㅋㅋ어차피 수업하려해도 대부분 쌤들 수능날즈음해서 여행가셔서 안 계실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