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아 고마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13266
너 아니였으면 계속 쳐잤을 뻔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813266
너 아니였으면 계속 쳐잤을 뻔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이런 것도 의인법임??
지진+호격조사라서 맞는거 아닌가오
ㅇㅇ
앜ㅋㅋㅋㅋ
햐 참 수험생!
헉 주무시면 안대영!
20분만에 깼어요 ㅋㅋ
ㅇㅈㅇㅈ~~~
저돜ㅋㅋㅋㅋ 2시부터 자다가 딱 30분 되니까 지진알림이 울렸어요 ㅋㅋㅋㅋㅋ
지진아 정말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