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 가형 84 현역인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559415
지금 실모 시간재며 풀때 21 29 30은 건드리지 않고 있는데 나중에 시간 안재며 풀때는 29만 풀고 있어요
21 30도 같이 해설이라도 보면서 푸는게 좋을까요? 수능ㄸ 차피 못풀것 같아서... 29는 그래도 가능성 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559415
지금 실모 시간재며 풀때 21 29 30은 건드리지 않고 있는데 나중에 시간 안재며 풀때는 29만 풀고 있어요
21 30도 같이 해설이라도 보면서 푸는게 좋을까요? 수능ㄸ 차피 못풀것 같아서... 29는 그래도 가능성 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저도 30은 도저히 못풀겠어서 21까지ㅏㄴ 보고잇어요
100점공부를한다 수능때 96
96점공부를한다 수능때92
92점공부를한다 수능때 88
기적의논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