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펴보심분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551966
다른전자담배에비해
맛도좋고 금연력?도좋나서
괜찮타던데 이걸로금연가능?
아이코스 금연성공기가많이보이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맛 진심 개별로에요ㅜㅜ
근데그거피다가 일반담배못핀다는데..전지금도맛없는거펴서 ㅋ
만족지수 백점만점에몇?
제가 사서 피운 건 아닌데
저라면 절대로 돈 주고 안 사요 진짜
100점 만점에 15?
냄새도 은근 구리구리한 향이 좀 남
오메가쓰리비린내난다던딬
만족지수점 ㅎ
100점만점에 소세지빵점 드립니다
저거 cu에서 팔던데 105000원이였나
개별루 걍 연초로 돌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