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서바이벌 3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501209
쉽게 나왔네요..
선지도 조금 덜 다듬어진 느낌
확실히 초반부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풀어보신 분들, 1컷이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