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파 어때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455673
1,2차는 고난도 이고 3차부터는 최고난도라고 하더라고요
1,2차랑 3차 각각 대강 어느정도 1컷일까요?
저는 3차 1회까지만 풀어봤거든요..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455673
1,2차는 고난도 이고 3차부터는 최고난도라고 하더라고요
1,2차랑 3차 각각 대강 어느정도 1컷일까요?
저는 3차 1회까지만 풀어봤거든요..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12차 1컷 30점대 라던거같아요..
헐 1,2차가요?? 30점대라고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