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과 오늘본대성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260331
9평때 국어 다풀고 20분남아서 뭐 검토해야할지 막 찾아다녔는데
오늘 대성모의 봤는데 시간없어서 뒤에 한지문 그냥 날림...
근데다들 난이도가 9평이랑비슷하다는데;; 나만 어려웠나... 뭐지..내가사설에 약한체질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솔직히 타임어택 너무 심했음 ㅠㅠ
심히 걱정이네요 ㅠㅠ
9평이랑 점수는 똑같은데(98점) 기분은 ㅈ같음
존경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