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왕성기 [668588]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232852
헤어지고도 자면
1미련
2상대없음
3잘해서
셋중어떤거같음?
최대 1개 선택 / ~2017-09-27
0 XDK (+2)
1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세개 다
이런관계 유지해서 좋을건없겠죠 ㅇㅇ?다시사귄다해도
아무관계 아니고 파트너면 괜차는데 전 애인 관계일때 그러면 뒤가 구림
왜항상뒤가구리지...ㅠㅠ깔끔하던때가없던듯...관계적으로나 심적으로나
떡정임
ㅎㅎㅋ;;..
ㅇㄱㄹㅇ 걍 떡정
한 2달 파트너 했던 경험 있는데 그냥 딱히 이유는없고 익숙하고 서로 어떻게 하면 좋아하는지 잘 아니까??
이런관계는 오래지속할수록 그냥 서로 독되는거같네요
독이라곤 딱히 생각안함ㅋㅋㅋ 텔비도 딱 반반내고 걍 서로 좋아하는 사람 생기기 전까진 괜찮은듯 물론 좋은 사람 생기면 내치는게 맞지만
ㄷㄷ
독포각?
닉값하시네요ㄷ
ㄷㄷㄷㄷㄷ
서로 한테 안좋지 않나...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세개 다
이런관계 유지해서 좋을건없겠죠 ㅇㅇ?다시사귄다해도
아무관계 아니고 파트너면 괜차는데 전 애인 관계일때 그러면 뒤가 구림
왜항상뒤가구리지...ㅠㅠ깔끔하던때가없던듯...관계적으로나 심적으로나
떡정임
ㅎㅎㅋ;;..
ㅇㄱㄹㅇ 걍 떡정
한 2달 파트너 했던 경험 있는데 그냥 딱히 이유는없고 익숙하고 서로 어떻게 하면 좋아하는지 잘 아니까??
이런관계는 오래지속할수록 그냥 서로 독되는거같네요
독이라곤 딱히 생각안함ㅋㅋㅋ 텔비도 딱 반반내고 걍 서로 좋아하는 사람 생기기 전까진 괜찮은듯 물론 좋은 사람 생기면 내치는게 맞지만
ㄷㄷ
독포각?
닉값하시네요ㄷ
ㄷㄷㄷㄷㄷ
서로 한테 안좋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