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앱 ㄱㅊ은거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203736
학원 질문하기 넘 빡심
얼마 전에 처음으로 질문하려고 했는데
질문 대기 꽉차있어서 결국 혼자 해결함
오누이가 ㄱㅊ다던대 어때요?
오누이 말고 다른것도 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콴다
디자-이너가 만든 콴다
포만한
오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