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12225
9평
국수영 물1 지2
87 100 95 45 45
이렇게 나왔습니다.
탐구가 쫌 불안합니다..
여기서 국어가 93정도로 오르면
서울대 농대나 건설환경공학부 정도 지원해볼만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12225
9평
국수영 물1 지2
87 100 95 45 45
이렇게 나왔습니다.
탐구가 쫌 불안합니다..
여기서 국어가 93정도로 오르면
서울대 농대나 건설환경공학부 정도 지원해볼만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지금도 가능하실듯
국어도 좀그렇고
탐구가 턱걸인데도 괜찮을까요??
물론 막판 열심히 해서 올려야 하는데..
최근 2-3년 입결만 봤을 때는 그렇게 보이네요. 저도 정확히 아는 것은 아니지만, 차분히 준비하신다면 꼭 가실겁니다:-)
저성적나오는거봐선 가능해요 페이스 잃지마요ㅠㅠㅠㅠㅠ 노력한 만큼 대박나서 서울대 가실거예요 서울대 합격해서 웃으실 거라구요!!
으.. 감사합니다!! 같이 입시 대박 납시다!
수학캐리+9모기준 물1난이도 고려하면 국어커버할수 있을거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