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02316
이번에 18번에서 시간을 좀 잡아먹었는데
19번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20번도 괜찮았고..
시험 때 18,19,20번 중 순서대로 풀기보다는
먼저 풀만한 것부터 손대는게 낫겠죠??
정 안된다면 셋 중 하나는 찍더라도요..
이번에 18번 틀리고 시간부족해서 20번 찍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02316
이번에 18번에서 시간을 좀 잡아먹었는데
19번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20번도 괜찮았고..
시험 때 18,19,20번 중 순서대로 풀기보다는
먼저 풀만한 것부터 손대는게 낫겠죠??
정 안된다면 셋 중 하나는 찍더라도요..
이번에 18번 틀리고 시간부족해서 20번 찍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넵넵 그런듯요...
제가 맞는 건 아니지만 제 판단에 현재 물리에선 어려운 문제가 2문제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근데 그것도 손대지 못할 만큼 어려운건 아니라서... 저의 경우 15분안에 18문제를 풀고 최대한 빨리 검토 후 남은 시간 두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하는데요 근데 이번 모의고사는 좀 많이 쉬워서... 수능때 어떨지...
전 어려웠는뎁.. ㅠㅠ
사람마다 다른거죠 저는 아무래도 일반 물리학을 하다가 다시 고등 물리를 하는 사람이니 뭐... 아 평소에 하던거보다 쉽네 라는 느낌을 받을수도 ㅋㅋㅋ
저도 일반 물리하다가 오니까 비역학은 그냥 쉽다고 느껴지는데 역학 연습이 덜 되어 있었는지
18번에서 계산이 말리더라구요 ㅠ
회전축도 잘 잡았었는데..
ps1. 수능 갓이신 것 같습니다 ㄷ
ps2. 고려대에 최준곤 교수님 수업 괜찮지 않나요?? 유튜브에서 수리물리 강의 업로드 하시던데..
그 교수님 수업 듣고 싶었는데 타대학이라..
저도 18번 넘기고 나중에 풀었어요
18번 정말 쉽게 단 두줄로풀리는 풀이가 있습니다
시험장에선 그냥 계산을 막해서 맞혔지만 끝나고발견한 ㅈ닝말 쉬운 풀이죠...;;네 ㅠ 회전축을 잘 선택하면 되는데
그렇게 잘 선택하고도 계산실수 때메ㅠ
아...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