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9단 하는분중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0009
아마리그 이하
임시로 쓸 4번타자 필요하신분은
00이호준 싼값에 드립니다 흠냥... 어차피 필요는 없고 팔기는 귀찮고 (가격대가 애매하게 높아서 잘 안팔리는 가격입.. 레벨에 따라 7~30억을 왔다갔다)
00이호준 1B 레벨7 30살 이제 곧 31살이 되겠군여
특수능력은 거포본능 이랑 해결사P
59 82 60 53
70 85 60 44
끌리는분은 입찰 ㄱㄱ
거래방식은 직거래로 싸게올리면 다른사람이 사갈거 가트니까 제가 암거나 싼걸 비싸게 산후에 10억쯤? 그가격에 올려놓고 다시 되파는식으로 하죠 'ㅅ'
귀찮고 수수료를 떼긴 하겠지만... 필요 없으면 말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따 한 10시 이내로 입찰 없으면 걍 이적시장에 5억에 던져야겠습.. 있어봐야 연봉먹는벌레 ㅠㅠ
참고로 아마리그 이하인 이유는 그 위부터는 이호준정도로는 4번을 달 자격이 없기떄문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