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침사과♪˝ [188314] · MS 2007 · 쪽지

2011-07-02 15:37:47
조회수 122

야구9단 하는분중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10009


아마리그 이하

임시로 쓸 4번타자 필요하신분은

00이호준 싼값에 드립니다 흠냥... 어차피 필요는 없고 팔기는 귀찮고 (가격대가 애매하게 높아서 잘 안팔리는 가격입.. 레벨에 따라 7~30억을 왔다갔다)

00이호준 1B  레벨7  30살 이제 곧 31살이 되겠군여

특수능력은 거포본능 이랑 해결사P

59 82 60 53
70 85 60 44


끌리는분은 입찰 ㄱㄱ

거래방식은 직거래로 싸게올리면 다른사람이 사갈거 가트니까 제가 암거나 싼걸 비싸게 산후에 10억쯤? 그가격에 올려놓고 다시 되파는식으로 하죠 'ㅅ'

귀찮고 수수료를 떼긴 하겠지만... 필요 없으면 말구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