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나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672
94 100 91 국사48 경제44 인데요
나군에서 어디써야 합격할까요 ㅠㅠ 불안하네요
나군에서 어디써야 합격할까요 ㅠㅠ 불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사탐이 평타보다 낮아서 글로벌쪽은 장담하기 힘들고,
[나군] 경영이면 합격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