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개강했었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45102
반수생은 아무것도 몰라요
아니 근데 대학교는 개강전에 내일은 개강날입니다 이런거 안보내주나ㅇㅇ까먹고 안나가는 사람도 있을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45102
반수생은 아무것도 몰라요
아니 근데 대학교는 개강전에 내일은 개강날입니다 이런거 안보내주나ㅇㅇ까먹고 안나가는 사람도 있을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