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되돌아보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02816
나에대해서 되돌아보면서 느낀 내 특징
1. 때묻게 착하당
2. 사람을 엄청나게 조아한다 진짜 엄청조아하는것 같당
3. 말이 많당. 요새 말을 너무 안해서 우울하당
4. 낯가림이 심한편이엿는데 재수하고나서 나름? 많이 사라진것 같당.
5. 자존감이 높아보일수도 있지만 그리 높지는 않은사람이당
6. 꾸미고 화장하구 자기관리할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당. 그런데 요즘은 일부러 그렇게 안해서 삶의낛 하나를 잃엇다.
7. 노래부르는걸 무지조아하지만 잘부르는거하고는 별개인것 같다. 노래 잘부르고싶다
8. 솔직히 어딜가도 미움받는 스타일은아니구 사랑받는 스타일이당. 그래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한테 항상 고마워하면서 지낸다
9. 잔머리를 많이쓰는것 같당. 남들 눈치도 많이본다
10. 친구들한테 너같은성격은 처음보는것 같다구 특이하다는 소리를 듣는편이다. 칭찬이라면 칭찬같고 욕이라면 욕같기도하당
11. 생각이 많은편이다. 가끔은 해가되기도 독이되기도 한다.
12. 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까라는 상상을 자주한다. 힘들때 이런생각을하면, 이렇게살다간 후회할것 같아서 원동력이 되기도 하구, 삶의 방향을 다시 되짚어보는 계기가 된다
13. 나에대해서 생각을 많이한다. 이래왔기에 자존감을 평균정도로는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틈나면 계속 할 생각이다
생각 많아지는 밤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끝나고 답 확인안하고 다시풀어보면 원래 쉬움?? 3 0
작수 끝나고 문제지도 답안지도 아예 확인 안했는데 오늘 국어 다시 풀어보니까 1개...
-
마히로 귀여움 6 5
저격임 ㅇㅇ 너무 귀여워서
-
이제 시발점 끝나가는디 1 0
집에 마더텅 수12확통 있고 수분감 수1 있음요 뉴런 많이 빡세나요 뉴런 들어야할지...
-
래드윔프스 개쩐다 3 0
라이브만찾아듣고잇음
-
내일은 더프봐야징 1 1
><
-
거의 넷플릭스임
-
나 여붕이임 9 2
사실 아님.
-
너무 매워서 0 0
옆에있던 탄산수 부움
-
오르비에서마저 7 8
조회수 좋아요 댓글 때메 신경 쓰이는 나 자신이 싫다 .. 현실에서도 남들이랑 자꾸...
-
리제로 내 인생애니 1 0
ㄹㅇ
-
울음이 타는 가을 강 시에서 4 1
네보담도 내보담도 그 기쁜 첫사랑 산골 물소리가 사라지고 이런 구절이 있던데 보담이 뭔뜻임?
-
흐으음
-
아 매워 4 1
어캄어캄 물로 함 씻으까 치즈불닭임
-
수요 있음??? 어짜피 수두룩 남더만
-
현재 사문 개념은 역할갈등까지 했는데 사문2등급 받기쉬울려나
-
3모 시험지 받고싶은데 1 0
다음주 금요일날 학교가면 없겠지 담임쌤한테 말해놔야하나
-
내 가설인데 3 1
공부할때 같은 양의 공부를 한다해도 그걸 몇달동안 늘여서 하는거보다 단기간에 빡세게...
-
내가 갖고 싶은 초능력 .. 2 2
조회수 클릭하면 조회내역 다 나오고 좋아요 누가 누른 거지 다 아는 능력 ..
-
겨울방학때 열심히 할걸 3 0
병신새끼 3월 되니깐 똥줄타서 어떻게 바등바등 할려고는 하는데 할수록 실력이...
-
나랑 우주의 비밀을 탐구할 15 2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
여러분의 체감 난이도가 궁금해요! 댓글에 점수와 체감난이도 적어주시면 감사히...
-
으윽 3 1
으윽
-
기파급 학원 전경 3 1
ㅈㄱㄴ
-
수능날 백분위 만점받고 싶다 1 2
-
2028 통통 7 1
통합 < 2028 < 가형 이정도이려나..?
-
난 올해 물1 해도 괜찮을 듯 8 1
본인 스펙 메이플함 퍼리좋아함 남자좋아함 씻기, 빨래하기, 다리미질하기 싫어함...
-
프로젝트 헤일메리 11 1
보러가야징 재밋겟다
-
메세지 못보내겠음 3 2
카톡이던 dm이던 상대방 반응이 확인이 안되니까 너무 불편하고 신경쓰여서 전화보다...
-
불닭 12 2
스프넣고 물넣으면 되는거죠??????
-
아으 통통따리 0 4
정시파이터로써 자존감을 지키고 싶은 밤이구나 아으 통통따리 정시도 수시도 성적...
-
오르비 처음인데요. 어이가 없어서 저격 좀 할게요 24 8
https://orbi.kr/my/post 왜 이런 글만 쓰나요 이 사람 너무 기분이 나빠요
-
룸메 3명 N값 합치면 12인데 15 2
셋 다 정시로 들어옴 정시파이터 상남자들의 방 ㅁㅌㅊ
-
작년에 사탐햇는데 재수하는사람 3 2
많이부족한거같다 싶으면 개념강의 똑바로 듣고 아니라면 그냥 유기하다가 5월 한달...
-
스트롱제로 마시고 싶다 2 1
한국에 왜안팔아
-
이치카같은여자 왜없냐고 3 0
고등학교때는있었는데... 에휴 뭐 어쩌겠냐 지나간인연인걸
-
아이디어 0 1
첨으로 22번 문제 마주했는데 뭐.....이런 괴물이 다있지 싶었음요.. 걍 ㄹㅇ...
-
학교 일찍 나오기까지 했는데 0 2
사고싶은게 없었다..
-
개추 받는 법 3 4
28수능가즈아 = 수능치는아랴양 오르비 그만하고 공부만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개추
-
무물보 19 3
귀여운 쌍윤임. 더프 수학 풀기 싫어서 무물보 받음.
-
개추 유도 이것도있음 6 2
-
개추유도안해도 개추받는법 3 0
https://orbi.kr/00077936607/ 귀여운 이치카 올리기
-
현역이면 당해 3모 수학 성적 N수생이었으면 25수능(또는 26수능 전에 본 수능)...
-
먼가해야ㆍ대는데ㅣ 2 1
ㅇ아무거도하지않음상태 .. 이대로 자 버릴까
-
아 뭐야ㅑ 2 1
방금 인증이었나봐ㅏㅠㅠ
-
스카 왔음 4 4
공부할거니까 댓 달지마셈
-
술 취한거 같네 0 0
집에 가서 바로 자야지
-
뭐야인증떡밥이돌았다고 2 0
하아 달릴까
-
특단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2
수학 3모 ㅈ박으면 수학 과외 ㄹㅇ로 구합니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8 2
내일도 화이팅
-
왤캐몸이아프지 7 1
오늘병원갔다가지금까지쉬어서암갓도못함
때묻게 착한건 뭔가용~??
으으음...순수하게 착한것 같지는 않아요..ㅠㅠ어느정도 세상물정은 봐가면서 착한정도..?
14. 오타가 많당.
인정인정진짜인정...자판이 너무작아요...
저와 대부분이 겹치셨었네요...

우왕...근데7번은 달라영 젝구횽님 노래잘부르자나요!못부르거든여ㅡㅡ....
고막테러 시작!
나랑 비슷한거 같당

앗!!안녕하세영!!!반가워용!!
반가워요!1 9 10 11 12 ㄹㅇ 저도 그럼
오오오...사실 1번에서 정말루 순수하게 착한애들은 몇명 본봐온거가타요..
15.애교가 많당

으아아아아아아악 저리가
16, 이모다17 그라재는 아재다
한여름밤의 꿀
오 활동시간 사라졌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