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꽃길이 [698198] · MS 2016 · 쪽지

2017-08-28 23:42:14
조회수 402

나를 되돌아보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02816

나에대해서 되돌아보면서 느낀 내 특징


1. 때묻게 착하당

2. 사람을 엄청나게 조아한다 진짜 엄청조아하는것 같당

3. 말이 많당. 요새 말을 너무 안해서 우울하당

4. 낯가림이 심한편이엿는데 재수하고나서 나름? 많이 사라진것 같당.

5. 자존감이 높아보일수도 있지만 그리 높지는 않은사람이당

6. 꾸미고 화장하구 자기관리할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당. 그런데 요즘은 일부러 그렇게 안해서 삶의낛 하나를 잃엇다.

7. 노래부르는걸 무지조아하지만 잘부르는거하고는 별개인것 같다. 노래 잘부르고싶다

8. 솔직히 어딜가도 미움받는 스타일은아니구 사랑받는 스타일이당. 그래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한테 항상 고마워하면서 지낸다

9. 잔머리를 많이쓰는것 같당. 남들 눈치도 많이본다

10. 친구들한테 너같은성격은 처음보는것 같다구 특이하다는 소리를 듣는편이다. 칭찬이라면 칭찬같고 욕이라면 욕같기도하당

11. 생각이 많은편이다. 가끔은 해가되기도 독이되기도 한다.

12. 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까라는 상상을 자주한다. 힘들때 이런생각을하면, 이렇게살다간 후회할것 같아서 원동력이 되기도 하구, 삶의 방향을 다시 되짚어보는 계기가 된다

13. 나에대해서 생각을 많이한다. 이래왔기에 자존감을 평균정도로는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틈나면 계속 할 생각이다


생각 많아지는 밤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