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되돌아보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3002816
나에대해서 되돌아보면서 느낀 내 특징
1. 때묻게 착하당
2. 사람을 엄청나게 조아한다 진짜 엄청조아하는것 같당
3. 말이 많당. 요새 말을 너무 안해서 우울하당
4. 낯가림이 심한편이엿는데 재수하고나서 나름? 많이 사라진것 같당.
5. 자존감이 높아보일수도 있지만 그리 높지는 않은사람이당
6. 꾸미고 화장하구 자기관리할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당. 그런데 요즘은 일부러 그렇게 안해서 삶의낛 하나를 잃엇다.
7. 노래부르는걸 무지조아하지만 잘부르는거하고는 별개인것 같다. 노래 잘부르고싶다
8. 솔직히 어딜가도 미움받는 스타일은아니구 사랑받는 스타일이당. 그래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한테 항상 고마워하면서 지낸다
9. 잔머리를 많이쓰는것 같당. 남들 눈치도 많이본다
10. 친구들한테 너같은성격은 처음보는것 같다구 특이하다는 소리를 듣는편이다. 칭찬이라면 칭찬같고 욕이라면 욕같기도하당
11. 생각이 많은편이다. 가끔은 해가되기도 독이되기도 한다.
12. 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까라는 상상을 자주한다. 힘들때 이런생각을하면, 이렇게살다간 후회할것 같아서 원동력이 되기도 하구, 삶의 방향을 다시 되짚어보는 계기가 된다
13. 나에대해서 생각을 많이한다. 이래왔기에 자존감을 평균정도로는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틈나면 계속 할 생각이다
생각 많아지는 밤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 한글 mac용 0 0
2마넌에 사실분?
-
맥북 업데이트즁 10 0
맥북 좋아요..
-
새내기 노트북 추천 0 1
전에도 이런 글 한 번 올렸었는데 지금 맥북 프로랑 lg올뉴그램이랑 엄청 고민하고...
-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0 0
게임은 오버워치랑 롤 할거구요 그거 말고는 그냥 간단한 문서작성이나 영상청취..?
-
솔직히 지금도 노트북 필요하긴함 근데 2년차이 클것 같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때묻게 착한건 뭔가용~??
으으음...순수하게 착한것 같지는 않아요..ㅠㅠ어느정도 세상물정은 봐가면서 착한정도..?
14. 오타가 많당.
인정인정진짜인정...자판이 너무작아요...
저와 대부분이 겹치셨었네요...

우왕...근데7번은 달라영 젝구횽님 노래잘부르자나요!못부르거든여ㅡㅡ....
고막테러 시작!
나랑 비슷한거 같당

앗!!안녕하세영!!!반가워용!!
반가워요!1 9 10 11 12 ㄹㅇ 저도 그럼
오오오...사실 1번에서 정말루 순수하게 착한애들은 몇명 본봐온거가타요..
15.애교가 많당

으아아아아아아악 저리가
16, 이모다17 그라재는 아재다
한여름밤의 꿀
오 활동시간 사라졌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