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수생 9평칠곳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915145
학원을 얼마전에 끊었는데 생각해보니 9평을 칠곳이 없네요ㅠㅠ 모교는 가기싫고 ㅠㅠ
노대에 모평칠려고 줄까지 서는거 보면 학원중에 외부인이 9평 칠수있는 곳은 없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접수 끝났을텐데....??
치를 수 있나요??
모교로 가더라도 못칠걸요 이미 접수기간 끝난지 한참됐고 곧 수능접수에요
못침
접수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