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함수문제 투척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81977
이것도 재탕인게 함정
답은 2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인제 이거도전..
f(x)가 하나로 존재하는게 확실한가요?
(가), (나)에서
f(x) = (x-3)^4 + 4(x-3)^3 + C까진 나왔는데
f(x) > 0이기만 하면 (다)를 항상 만족하지 않나싶어서요
가나다만족하는함수유일합니다
댓글달자마자 엌하고 알아봤는데 고시원 인터넷이 끊겨서 이제서야 답 다네요..ㅠㅠ
C=0이군요 개형만 보고 직관으로 풀려했는데 f'(3)=0이므로 f(3)도 0이어야 하네요
저 죄송한데 뒤쪽 항 계수가 4가 아니라 3이 되어야 할 것 같아요
x(x-3)^3 즉 (x-3)^4 + 3(x-3)^3 요 ㅎㅎ
오타가 많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