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잘알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744544
항성월은 적경이동일하고 남중시간은 다르고
삭망월은 적경은 다른데ㅜ남중시간이같은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744544
항성월은 적경이동일하고 남중시간은 다르고
삭망월은 적경은 다른데ㅜ남중시간이같은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2027 수능
D - 147
삭망월은 태양 지구 달 상대적인 기준으로 잡아서 그래용
그럼제가본문에적은게맞은거죠?
네넨
네
화1지1?
물2 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