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성적이오르비내리니 [352376]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7271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언어ㅜㅜ
수리100점이 98%죠??
넹 ㅠㅜ
언어 표점 1점차로 2등급 된거에여?? 6평 안봐서 뭘 모름
걍 두문제 나가리
96이 91%라니 ㅁㅊ..
2점때문에 96퍼에서 91퍼로 강등이라니 이상한 육평의 나라져
ㅇ ㅏ 나도 오늘 공부도 안되는데 인증이나 할까... 아 오늘 컨디션 진짜 최악이네...ㅡㅜ
만점표준점수가 123이에요 ㅜㅜㅜㅠㅠ만점받아도 123ㅠㅠㅠ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0/10/18 18:47
10월17일 파이워치 0 0
20/09/29 06:59
9월28일 파이워치 0 0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5
언어ㅜㅜ
수리100점이 98%죠??
넹 ㅠㅜ
언어 표점 1점차로 2등급 된거에여?? 6평 안봐서 뭘 모름
걍 두문제 나가리
96이 91%라니 ㅁㅊ..
2점때문에 96퍼에서 91퍼로 강등이라니 이상한 육평의 나라져
ㅇ ㅏ 나도 오늘 공부도 안되는데 인증이나 할까...
아 오늘 컨디션 진짜 최악이네...ㅡㅜ
만점표준점수가 123이에요 ㅜㅜㅜㅠㅠ만점받아도 123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