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히트텍 [650412]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595792
제 롤모델는 모델 나대혁씨입니다
이분 : http://theqoo.net/index.php?mid=square&document_srl=404236467&m=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어떤 사진이 마음에 드시나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1
2
두번째 머리 어울리시네용
세팅력 쎈 포마드 왁스 써야겠네용
날카로미
키 ㅈㄴ클듯
188이에요
GOat
ㅇㄱㄹㅇ
입술이 하트 !
^♡^
눈빛 ㅇㅈ
응애님 저번 겨울방학때도 계셨는데... 응애님도 ㅇㅈ해 드립니다
얼굴형 진짜 토기같다 칭찬임 칼선
칼.턱.선.
님 스타주종 프로토스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
멋있으십니다.. 모델삘
솔직히 잘생기셨다는 느낌보다는 되게 멋있으십니다! 마치 류승범같은 느낌! 그나저나 큰 신장이 엄청 부럽습니다.. 저는 184인데
개인적으로 극호하는 느낌이에요 비록 저는 남자지만ㅋㅋㅋㅋ..
과찬이십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잘생기지 않아서인지 주변에 여자가 오진 않더라고요 ㅠㅠㅋㅋㅋ 님도 크시네요 180 중반부터는 옆에 맞대보지 않는 한 여자들이 구별도 못하니 ㅠ
키가 씹갓이네
Sheep Goat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어떤 사진이 마음에 드시나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1
2
두번째 머리 어울리시네용
세팅력 쎈 포마드 왁스 써야겠네용
날카로미

뾰족뾰족키 ㅈㄴ클듯
188이에요
GOat
ㅇㄱㄹㅇ
입술이 하트 !
^♡^
눈빛 ㅇㅈ
응애님 저번 겨울방학때도 계셨는데...
응애님도 ㅇㅈ해 드립니다
얼굴형 진짜 토기같다 칭찬임 칼선
칼.턱.선.
님 스타주종 프로토스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
멋있으십니다.. 모델삘

감사합니다 으흐흐흐솔직히 잘생기셨다는 느낌보다는 되게 멋있으십니다!
마치 류승범같은 느낌!
그나저나 큰 신장이 엄청 부럽습니다.. 저는 184인데
개인적으로 극호하는 느낌이에요
비록 저는 남자지만ㅋㅋㅋㅋ..
과찬이십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잘생기지 않아서인지 주변에 여자가 오진 않더라고요 ㅠㅠㅋㅋㅋ
님도 크시네요 180 중반부터는 옆에 맞대보지 않는 한 여자들이 구별도 못하니 ㅠ
키가 씹갓이네
Sheep G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