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상형이 바뀐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14898
옛날엔 내 주제도 파악 못하고
얼굴 이쁘고 단발에 160쯤에 눈웃음있는 여자가 이상형이였는데
요즘은 얼굴보다는 그냥 날 좋아해주는 착한여자가 좋은듯.. 얼굴은 조금만 이뻤으면 좋겠다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14898
옛날엔 내 주제도 파악 못하고
얼굴 이쁘고 단발에 160쯤에 눈웃음있는 여자가 이상형이였는데
요즘은 얼굴보다는 그냥 날 좋아해주는 착한여자가 좋은듯.. 얼굴은 조금만 이뻤으면 좋겠다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저랑 똑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