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미쳐.. 엘지 미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07869
참고로 전 갸팬..
스포츠 들어가보니까 12시가 넘었는데 야구가 진행중?..
엥?
보니까 엘롯전..
틀자마자 중견수 실책 경기 끝..
엥??
뭐2ㅣ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개웃겨요진짜
저도 갸팬><
10대 5가 10대 10이 되는 기적부터 뭔가 심상치 않았어요ㅋㅋㅋㅋ
야잘알 갸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