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셔틀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37819
분당지역 사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없습니다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학원앞 입구에 찌라시 있음요 일산 있는데 분당 없을까요.. 애들 다 알아서 사설셔틀 잘 타고 댕기는데요.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