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가려면 점수대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297776
올1등급끄트머리(모두 백분위96)이면 가능한가요?<문과하위과 기준> 서성한도 못바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297776
올1등급끄트머리(모두 백분위96)이면 가능한가요?<문과하위과 기준> 서성한도 못바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2027 수능
D - 150
가능
원서잘쓰면가능 서성한은씹가능
과바과 임 스카이도 스펙트럼 넓음
서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