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반수생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24391
연세대 공대 반수생입니다.
학비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가 겹쳐서
반수 결정했습니다.
연세대 반수 있으신가요?
쪽지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24391
연세대 공대 반수생입니다.
학비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가 겹쳐서
반수 결정했습니다.
연세대 반수 있으신가요?
쪽지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아ㅜ 저두요
저도 이공장 못받은 것도 있고 해서 반수합니다
비밀글저도 보고싶네용ㅋㅋ과가 어떠케되세용?ㅋㅋ연대반수클럽 만들어도 사람많이올듯ㅎㅎ
님 저도 기계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