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생 앞으로의 방향..(향후 수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223702
경인교대 목표
■ 국어 방향(6월 92)
비문학 - 독해력 상승과 실전에서의 경험 필요 - 일요일 아침 실모 1회 ( 찍고 넘어가는 연습 - 독해력에 확신 필요)
문학 - 많이 경험해보면서 익숙해져서 시간 단축
문법 - 백문일답에 있는 사례를 내 손으로 직접 분석하기
☆6월 모의평가 - 심찬우 해설 강의 참고해가며 계속 보기
생각하며 감상하기
☆읽기의 완성 (심찬우) - 지문 뚫어내기, 생각하며 글 읽기에서 배운 방식 적용
네가 확실한 일등급이 아닌 이유 (박광일) (1주일 2강) - 훈도 들었던 내용 다시 복습
백문일답 (박광일) - 개념 사례 부족한 부분 채우며 수능까지...
홀수 현대시, 현대소설 - 익숙해지기 (1회독때 몰랐던 형광펜 칠한 내용 뚫기)
홀수 고전시가, 고전소설 - 정해진 내용 자주 접하기
홀수 인사예 과학기술 - 지문 뚫어내기, 한번 할 때 세지문
홀수 화작 - 익숙해지기
홀수 문법 - 백문일답과 함께...
다독다감 (심찬우 교육청 선별 자료) 나오는 대로 풀기..
그믐달 672제(릿밋) - 독해력...
이원준 300제
수능실록
■ 수학 방향(6월 92)
1-20, 21-29 - 시간 줄이기
21,30 - 풀 수 있도록..
공부 별로 안한 파트 - 적분, 통계 빨리 감 찾기
☆뉴런 - 계 속
☆수분감 - 계 속
드릴(아직 개강 안함) - 뉴런 복습하면서.
클라이맥스 n제 수2미적확통-
크리티컬포인트(드릴 전까지)
배성민 드리블 시즌1,2
취약유형집중공략(정승제) - 파트 별로 다시 풀어보기 + 혼자서집중공략
한풀이(김경한) - 현재 진행 하루 1강 분량 풀이
☆월간 정상모 - 양치기 + 킬트모
■ 영어방향 - 공부를 하자 (6월 94)
감유지 모의고사 풀이(일요일)
☆Eo 공감 - 독해에 초점
☆알고리즘 - 영어 공부를 하자 (하루 1강)
오를거야 수특 영독 수완
교육청, 사관 순서 삽입 - 배운거 적용
사탐방향 - 하루도 빼놓지 말고...개념 까먹지 않게..
작년 모의고사 1주일에 1번 - 전체 범위 숙지 목적
작년 처럼 두개씩 틀리고 3등급 맞는 불상사를 막자..
■ 윤리와 사상 (6월 50)- 단순 사상가 지식이 아닌 제시문 독해에 초점을 두고 있다!!!!(18번)
6월 모의고사 - 해설지 만들기
☆임팩트 (임정환) - 제시문 읽기, 분석에 초점.. (하루 1강)
문풀은 문풀답게 (임정환 7월초 개강) -
기출문제 풀이 - 선지 정리.. 평가원 오답 패턴 자주 나오는 오답 정리
■ 사화문화 (6월 47점 도표 아웃) - 세대간 이동 도표를 셤장에서 풀 수 있도록 (멘탈 시간관리 똔똔이표)
6월 모의고사 - 해설지 만들기
임팩트 복습하기- 문풀 나오기 전까지...
문풀은 문풀답게(7월초 개강)
도표특강 100문제 풀이 (하루에 5개씩은 풀자,,,)- 감 떨어지면 다시 찾기 힘듦
기출문제풀이 - 뻔한 유형 빨리 도표 3문제 제외 15-18분 목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임팩트 교재 주문햇는데 좋아요?
엄청 조아요!!
알고리즘은 어땨요??
오늘 처음이에요!! 띵학 수업이 안 좋을수가..
믿고듣는이명학
크으으으으

홍신갓ㅅㅎㅇ갓갓 호아이티잉

@.@ 화이팅!!!정진님 정진하뢋 !!
정진하뢋!!! 화이팅!
님은 수석...

잇스 유백문일답은 누구꺼에요??
박광일쌤이요!
열정개념완성 들어도 임팩트에서 얻는거 있나요?
저는 오히려 임팩트에서 더 많이 건져써요!
월간 정상모 가성비 괜찮나여??
이제 풀려고 하는데 좋은거 같아요!
저도 내일 계획 다시 다 짜려구요^0^ 같이열심히해요!
저는 이과지만 국어는 완전똑같고(저는 거기다가 +김승리) 수학도 선생님은 거의같네요 저도 조만간 플래너인증1일차시작할건데 같이 잘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