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영어 방향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66477
6문제를 틀렷는데 그게 빈칸4개 41,42 이렇게인데요
이것들 외의 문제들은 해석및 답고르기가 꽤 수월햇는데
저 6개 문제 (5개 지문)은 아예 단어가 하나도 안보여서 해석을 제대로ㅜ한 문장이 없었어요
워드마스터 2000 80퍼센트쯤 외운 상황인데 복습+워마 하이퍼까지 가야하나요?
아니면 저 수특 단어 하나도안봣는데 수특단어까지 다봐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