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형 27번 90한사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38232
손드세요 다알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추석특강 정보 있나요? 0 0
추석연휴에 노량진이나 그런데서 추석특강을 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습니다.전 이과니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138232
손드세요 다알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추석특강 정보 있나요? 0 0
추석연휴에 노량진이나 그런데서 추석특강을 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습니다.전 이과니까,...
저요 으하하하하하하 끼야아아아아아
5c2*5c2-5c2 왜 아닌가... ㅠㅠㅠ
아 그렇게 푸셨어요? 저는 10곱하기 9! 이게 무슨 4점이야ㅋㅋㅋㅋ 이러고 신나게 넘어감 한 5초만에ㅋㅋㅋ
부분집합 2개짜리 10개 -> 다른거2개뽑는경우 10C2개
그걸 왜틀리는거지 ;;ㄷㄷ
ㅂ1ㅅ같이 풀어서요
오나도!
캬
역시 똑똑이들이 원래 그렇게 틀려용
역쉬 똑똑해 나는
핫하 멍청이들 나도틀렷는데
6-1=6도 틀렷찌
기적의 수학자 ㄷ
저도 90쓰고 몰랏다가 직전에 바꿈 ㄷ
진짜 갮인거같아요 ㅠㅠㅠ 미쳤나
90나오고 이렇게 쉬울리가 없는데...? 하고 한참 봄
저욬ㅋㅋㅋ ㅜㅜ후
손
손 오씨이 곱하기 오씨이 빼기 오씨이 함 그리고 25번 16+36=42 로함 ㅋㅋ
똑같이 틀리셨네 흑
2로 나눴어야 하는데 넘나 아쉬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