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성적표 찾으러 가는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85004
???
오늘 모의고사 친 독학재수생 임돠
학원에서 시험봤는데 성적표 어떻게 언제 찾아야되나요?
문자가 오나요? 아님 언제 찾으러 갈지 몰라서요...
무턱대고 아무때나 찾아갈수도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일 즈음에 나옵니다
우리는 6월 23일부터 나눠주니까 가져가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