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님들 나 만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82090
언어,수리가형,외국어,물1생1화2 100/100/100/50/50/50이네용
헐;;;;이걸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만점받으신분들만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82090
언어,수리가형,외국어,물1생1화2 100/100/100/50/50/50이네용
헐;;;;이걸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만점받으신분들만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석이시네요
우선 좋아하세요
오르비에서 수석 차석 다 배출될 기세
좋아하세요!
덜덜이네요.. 아무리 쉬워도 전과목 만점자 분은 적을듯요
22222222222
얼떨떨하네용 ㄷㄷㄷㄷㄷ
나중에 수석인증 ㄱ
수석이구나~
보통 이런거 올리면 불신풍조인데
오늘은 인정할만함..
1~2%학생중 운만 따라줘도 만점나올기세
수능무용론 다시 등장
아.. 정시 올인하는 사람은 어찌하란 말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 1인시위라도 해야하나..
조케타 만점 ㅠㅠ힝
ㅊㅋㅊㅋ ㅋㅋㅋㅋ
수능때도 이렇게 보세여 ㅇㅇㅋ
님이과니까 만점 기원해드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