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수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741123
문과이고 재수생인데요 수능때까지 뉴런 시냅스 수분감까지 겨우 돌릴 같은데 어떡하죠...
그리고 저 3개만하면 21 30제외한 다른 문제는 맞출 정도가 될까요?(수학1 맞춰서 최저맞추고 싶음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741123
문과이고 재수생인데요 수능때까지 뉴런 시냅스 수분감까지 겨우 돌릴 같은데 어떡하죠...
그리고 저 3개만하면 21 30제외한 다른 문제는 맞출 정도가 될까요?(수학1 맞춰서 최저맞추고 싶음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뉴런 1등급이 들어도 가끔 어리둥절하는데
뉴런자체도 난이도있는편이기도하고. . . 어차피 드릴은 뉴런내용제대로체화못시키면 그냥구경하는거밖에안된다는얘기도듣고해서 그거만계속한다해도나쁘지는않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