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사진 어떡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677730
독재생인데 학원에선 그냥 프린트한거 해도된다고 햇는데
그냥 아무렇게나 찍고 하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677730
독재생인데 학원에선 그냥 프린트한거 해도된다고 햇는데
그냥 아무렇게나 찍고 하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2027 수능
D - 149
신원확인만 되면 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