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3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490994
수미잡이지만 2달동안 공부한 결과가 좋으니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맞는방향으로 나가고 있는거 같으니 3모가 나름 얻어가는게 많은 시험인듯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공대 미적분 VS 확통 0 0
확통사탐공대로 연고대 공대까지 실질적으로 합격 할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확통으로...
-
확통 사탐하면 연고대 서성한 공대 합격 가능해요? 2 0
확통 사탐으로 연고대 서성한 공대 다 뚫리나요? 성적만 받쳐준다면 실제 합격 할 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