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사 별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488479
내신 하다보니 생윤 잘맞는거같아서 좋길래 수능으로 생윤사 하려는데 어떤가요
겹치는 부분이 누구는 시너지짱이라하고 누구는 별로안겹친다고 해서 ..
사문 하기에는 돈아까워서 정수환 프리패스로 생윤사끝장내고싶은데..어떻게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488479
내신 하다보니 생윤 잘맞는거같아서 좋길래 수능으로 생윤사 하려는데 어떤가요
겹치는 부분이 누구는 시너지짱이라하고 누구는 별로안겹친다고 해서 ..
사문 하기에는 돈아까워서 정수환 프리패스로 생윤사끝장내고싶은데..어떻게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굿 좋아요
생윤사가 확실히 공부하면서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공부하기 편하긴하죠 등급컷이 높다는 단점이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