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수1탐22 vs 수2탐1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269980
뭐가 더 이득이죠??
별 거 아닌 거 가지고 친구랑 다투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269980
뭐가 더 이득이죠??
별 거 아닌 거 가지고 친구랑 다투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수1이 낫지 않나?
(이상 정알못)
후자같음
수학 반영비 변태가 아니면
서울대는 가형 1이 무조건 이득
일반적인 경우에는 백분위따라다름
백분위에 따라 다르고 대학 반영비에 따라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