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포탈 설치하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250090
겜잘알 가느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250090
겜잘알 가느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ingress?
ㄴㄴ 포탈이라는 게임
겜쿠라코
;;
ㅇㅈ
3을 모르는 밸브이기에 2 dlc 끝내시면 3 기대는 접으시고.. 인텔류드 하세요!
인텔류드..?
dlc는 2000원짜리 말하는거일테고..
앗 프렐류드인데 잘못 적었네요
굉장히 잘만든 커스텀 모드에요!
검색해 봐야겠네요
포탈 꾸르잼
ㅇㅈ
핵인정 근데 포탈 하다보면 왠지 쓸쓸해져요
뭐 그정돈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