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환불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152424
최초합받은 곳에 어제 환불신청을 해서 현재 환불승인을 받은 상태인데
환불을 아직 받지는 못했어요.
환불을 아직 못 받은 이 상태에서 추합받은 곳에 등록금내도 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그건 맞는데 닉변했어요??
아 그 분은 저 아닙니다ㅋㅋㅋ
아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