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MIUI 아이폰 따라했네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07278


아 cm7 , miui 중 뭐로하지
글레기로 진저브레드 맛 한번 보고싶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07278


아 cm7 , miui 중 뭐로하지
글레기로 진저브레드 맛 한번 보고싶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