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김곱상 [7888] · MS 2003 · 쪽지

2011-05-08 00:46:49
조회수 191

음.. MIUI 아이폰 따라했네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07278



아 cm7 , miui 중 뭐로하지

글레기로 진저브레드 맛 한번 보고싶어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