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05503
왼쪽발 걸을때마다 아파서
절뚝거리면서 걸었더니
오른쪽발도 아파지더니
어제부터 걷는게 힘들정도임 ㅠㅠ
손가락도 관절 굳기전에 수술받아야 한다던데
아오 좀만 참으면 집에가는데 이게 뭔 고생이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말년에 왠;ㅉㅉㅉ
그거 빨리 진료 받아야..,,
ㅠㅠㅠ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