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빠꾸민 [718497]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986540
언제부터 해야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내신만 그냥 저냥 하면 되는데욥... 고1부터 수능과학준비는 너무 오바하는거에요.. 내신만 한학기 선행? 이정도도 매우 충분하죠
그렇겟죠... 감사합니다^^
공통과학 정도만 해놓으셔도 편하실듯
중딩때 영과고 준비를 햇어서 (지금은 과떨이ㅠㅠ) 과학공부를 조금 해놧는데 공통과학은 독학으로 보면 충분하겟죠?
네 충분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내신만 그냥 저냥 하면 되는데욥... 고1부터 수능과학준비는 너무 오바하는거에요.. 내신만 한학기 선행? 이정도도 매우 충분하죠
그렇겟죠... 감사합니다^^
공통과학 정도만 해놓으셔도 편하실듯
중딩때 영과고 준비를 햇어서 (지금은 과떨이ㅠㅠ) 과학공부를 조금 해놧는데 공통과학은 독학으로 보면 충분하겟죠?
네 충분해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