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하기 싫어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904119
학교자체는 좋은데 전공이 영...
교수님 좋고 동기 좋고 그런데 영 적성이 아님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904119
학교자체는 좋은데 전공이 영...
교수님 좋고 동기 좋고 그런데 영 적성이 아님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토닭토닭
ㅠㅠ 등록금 압박도 있구여
ㅠㅠ
3월이면 행당의 아곤 빠가돕..
복학하고도 오르비..스고이..
직장다니다가 수능칠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