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르벨 [375118] · 쪽지

2011-04-30 14:37:11
조회수 121

아 배고파........ㅠ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90125

밥도 못먹고

나면먹고 누나집에 있던 떡볶이 먹어도

배가 안차여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르벨 [375118]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