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인생자체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854206
남들과 비교했을때 너무 험난함
아직 입시밖에 안 겪었지만 남들 대학갈때
재수한다는거 자체가 설렘반 짜증반
실패하면 진짜 저같은경우 패배의식 찌들어살듯
누구는 수시 뽀록터져서(누가봐도 뽀록) 인서울상위대학가고 수시는 미워하되 수시로 대학간학생은 미워하지말라? 응 ㄲㅈ
인간관계도 더럽게 짜증남
그냥 살아야되니까 어쩔수없이 사는기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러니 다음에는 안태어나고 싶음.. 태어난 것 자체가 억울함
I cry every night cause I'm 정시